메디앤서, 마스크팩 1500만 장 돌파
메디앤서, 마스크팩 1500만 장 돌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3년만에 큰 폭 성장

삼양사 ‘메디앤서’의 콜라겐 마스크팩이 누적 판매량 1500만 장을 돌파하며 콜라겐 마스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메디앤서는 삼양사의 화장품 노하우와 삼양바이오팜의 피부 전달 기술을 융합시켜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는 더마 뷰티 브랜드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더마 뷰티 브랜드 메디앤서의 콜라겐 마스크가 출시 3년만에 통합 누적 판매량 1500만 장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메디앤서는 2018년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에 이어 지난해 콜라겐 함유량을 높여 업그레이드시킨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

메디앤서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프랑스산 콜라겐 추출물을 약 81% 함유하고 있다. 원활한 콜라겐 흡수를 위해 모공 대비 1/12,000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고 삼양바이오팜의 TDS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TDS 기술은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되도록 흡수력을 높여 주는 기술이다. 덕분에 피부에 부착한 후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더 밀착되며 마스크가 투명하게 변해 흡수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메디앤서 관계자는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높은 콜라겐 추출물 함유량과 탁월한 흡수 기술로 마스크가 투명해지는 것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피부 흡수 기술을 발전시켜 국내 대표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앤서는 누적 판매 1500만 장 돌파 기념 50% 할인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4매입 제품을 1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