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X포니 라이브 방송 매출5억원 돌파
달바X포니 라이브 방송 매출5억원 돌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브랜드 데이 연계 쇼핑 라이브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는 지난 29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한 네이버 브랜드 데이와 연계, 잼라이브와 이원 송출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당일 매출(네이버브랜드 데이 및 라이브를 통한 수익) 5억원을 돌파하며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라이브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프리랜서김해나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달바는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과 히든 세일, 본방송 15분 전 퀴즈쇼 편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는 방송 전부터 sns를 통해제품에 애정을 드러내며, 방송 당일 소비자 맞춤 케어를 위해 직접 피부 타입에 따른 고민 상담과 제품을추천해주어 라이브 커머스임에도 만족도 높은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냈다.

방송에서는 500만병이상 판매 돌파한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라인의 “보습 듬뿍 세트”와나오자마자 다관왕을 수상한 셀럽, 메이크업 아티스트 애정템 더블 세럼 구성의 ‘쫀쫀 세트’ 및 앰플 한병 너리싱팩이 큰 인기를 받았다. 이외에도 겨울에도 사용하기 좋은 화해 꼼평단 촉촉함 만족도 97% 수상한‘에센스 선크림’,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세럼 클렌저’를 특별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해나 아나운서는 “미스트세럼 사용 후 더블 세럼으로 마사지 케어 해주니 정말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포니는 “요즘 제일 즐겨 쓰는 달바 제품들의 사용 팁을 전달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메이크업 전 피부 상태를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미스트 세럼과 고농축 더블 세럼, 그리고 픽서 조합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자신있게 추천한다”며, 방송이 끝난 직후에도 “너무 행복한 방송, 달바 진짜 사랑!”이라며직접 sns에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달바(d’Alba)는 지난 6월 첫 라이브 방송을 포함해 이후 진행하는라이브 방송마다 높은 조회수와 판매량을 기록하며 라이브 커머스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