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마스크팩·도서 증정
듀이트리, 마스크팩·도서 증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 단독 이벤트…3만원 이상 구매 시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립니다, 건강한 화장품이 지구를 지킵니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롭스 온라인몰 단독 이벤트를 지원, 마스크 팩과 도서를 증정한다. 롭스 온라인 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듀이트리 베스트 마스크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와 공감 에세이 ‘33의 3’을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도서출판 ‘답’에서 출간한 서연주 작가의 ‘33의 3’은 30대 여성의 일과 사랑 그리고 우정 등을 솔직하게 그려낸 공감 에세이다. 듀이트리는 피부를 진정해주는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와 마음을 달래주는 도서 ‘33의 3’의 연관성에 주목하여, 초판 인쇄에 한해 협업을 진행했다. 도서 ‘33의 3’의 표지에는 초록색 마스크 시트를 부착한 여성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으며, 이는 듀이트리 딥 마스크 라인의 시그니처로 알려져 있다.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는 페퍼민트와 AC 컨트롤 앰플*이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파파인 효소 성분이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주고, 초록색 극세사 시트가 피부 굴곡에 빈틈없이 밀착하여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듀이트리 딥 마스크는 2015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2천 만장의 누적판매*를 기록하며 자타공인 국민 마스크 팩으로 등극한 제품이다. (*2015년~ 2020년 8월까지, 딥 마스크 라인 합산 판매량 기준) 최근, 듀이트리 BI를 적용한 깔끔한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요즘같이 피부 진정과 심리적 안정이 절실해지는 시기에 듀이트리의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와 공감 에세이 ‘33의 3’이 지친 몸과 마음에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의미 있는 협업을 통해 재미와 힐링 등 다양한 경험들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11월 27일 부터, 롭스 온라인 몰에서 듀이트리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와 도서 ‘33의 3’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