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이티, 탈모 기능성 샴푸·트리트먼트 2종
닥터브이티, 탈모 기능성 샴푸·트리트먼트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2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도 99.5% 병풀수 함유

생활건강 브랜드 '닥터브이티(Dr. VT)'에서 탈모 기능성 샴푸와 트리트먼트 2종을 선보인다.

브이티지엠피의 자회사인 브이티바이오(대표 이승원)는 그동안 축척된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생활건강 브랜드 '닥터브이티'를 런칭하고, 시카 성분으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은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와 '시카 케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닥터브이티는 '글로벌 K-뷰티 강자'인 브이티코스메틱의 VT와 브이티바이오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브랜드로, 'VT 시카 성분'을 세포배양 파생 기술을 적용한 자사의 바이오 R&D 기술로 구현해 두피와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케어해준다는 제품 컨셉을 담고 있다.

시카 탈모 샴푸 & 트리트먼트 2종은 순도 99.5% 병풀수를 사용하여 문제성 두피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며 특히 병풀잎 뿐만 아니라 뿌리와 줄기까지  통째로 응축하여 깊이있고 강력한 유효성분을 함유한 탈모 기능성 라인이다.  문제성 두피와 탈모 및 손상 모발로 고민하는 현대인들을 타겟으로 출시된 신제품 2종은 화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일명 '호랑이샴푸', 빗자루 모발을 강력하게 케어해 주는 '호랑이트리트먼트'의 별칭으로 불린다.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는 미세먼지 제거 및 두피 붉은기 완화 임상실험을 받은 기능성이 인증된 제품으로,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한 요즘 단 한번의 사용으로 모발과 두피에 붙어있는 미세먼지를 99% 제거해주는 강력한 세정력을 보여주며, 붉어지고 트러블이 올라오는 문제성 두피에 꾸준히 사용했을 때 105% 진정, 완화되는 결과를 나타내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동의보감에 명시된 두피관리 특허성분 육미지황(숙지황, 산수유, 택사, 참마, 복령, 모란뿌리 추출-특허 제 10-0780180호)이 함유되어 두피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해 주며, 실리콘 오일, 인공 색소와 같은 화학성분과 알러젠 유발 의심 향료 성분을 배제하여 두피에 자극을 줄이고 상쾌함을 부여하여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샴푸와 함께 출시된 '시카 케어 트리트먼트'는 귀리, 콩, 밀 등 7가지 식물성 고농축 단백질과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손상된 빗자루 모발을 강력하게 케어해주는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무거운 코팅감이 없는 수분 코팅 효과로 두피는 산뜻하고 모발은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닥터브이티는 시카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 모델로 배우 나인우(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발탁했다.  나인우는 현재 tvN 새 드라마 ‘철인왕후’에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닥터브이티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