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오일폼, 올영 온라인몰 입점
맥스클리닉 오일폼, 올영 온라인몰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2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타입별 맞춤 클렌저로 소비자 호응

맥스클리닉 오일폼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 입점 됐다. ‘국민클렌저’로 유명한 맥스클리닉의 오일폼 17개 시리즈 중 입점된 오일폼은 로즈 비타민·리파이닝 트러플·퓨리파잉 플라워·로얄 캐비어·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히아루론 비타·퓨리티톡 브라이트닝·맥스체인지·미라클 블렌딩·블루탄지 오일폼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각 시즌 마다 전 세계 각국에서 공수한 귀한 성분을 담고, 적합한 배합을 연구·개발해 피부 타입별 혹은 고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호응이 높다. 오일폼은 지금까지 총 2200만병(누적판매 2700억원)이 팔려 나가며 국민클렌저, 반전오일폼 등 여러 애칭을 얻었다. 이러한 꾸준한 인기와 소비자 호응이 이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에 큰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맥스클리닉 오일폼은 오일 상태로 얼굴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 하여 메이크업과 피지 등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고, 소량의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어 마무리된다. 립앤아이 리무버, 클렌징 크림,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등 번거로운 다중 세안의 불편함을 해결해 피부자극을 줄이면서도 말끔한 딥클렌징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16번째 시즌 ‘블루탄지오일폼’은 역대 오일폼 중 가장 높은 비타민 함유량으로 브라이트닝 효과를 한 층 더 강화하고 국내 최초 항산화 클렌저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보습클렌저’로도 유명한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은 피부 건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가을과 겨울에 클렌징 단계부터 수분을 충전하고 영양 공급을 돕는 안성맞춤 클렌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폼과 오일을 하나로 합친 오일폼 시리즈는 탄탄한 제품력과 시즌 마다 각각 다른  독특한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국내 대표 H&B숍인 올리브영에 입점을 계기로 만큼 소비자와 거리가 더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클리닉 오일폼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