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2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렉터 파이’ 추천 화장품 선정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립니다, 건강한 화장품이 지구를 지킵니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신제품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뷰티 전문가 ‘디렉터 파이’ 추천 화장품에 선정됐다. 해당 제품은 정식 출시 전부터 디렉터파이에게 성분 테스트를 받았으며, 제품력이 확인되어 착한 화장품 앰블럼을 획득했다. 

디렉터파이는 깐깐한 제품 검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는 뷰티 전문가이자, 약 86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다. 성분 분석을 바탕으로, 제품력을 다방면으로 테스트하여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및 구매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디렉터파이는 수부지 피부 케어와 환절기 겨울철 속건조 잡기를 위해 꼭 챙겨야할 성분으로 ‘약산성’과 ‘아미노산’을 강조했으며, 이에 적합한 제품으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를 추천, 소개하였다. 

디렉터파이가 강조한 ‘아미노산’은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성분으로 피부 속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주는 역할을 한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아미노산 클렌징으로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저자극, 약산성 제형이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세정해줘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화장품 성분 분석에 권위있는 디렉터파이가 직접 사용 및 테스트 완료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로 촉촉 세안의 정석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수분까지 빼앗아 가던 클렌저의 결점을 빼고, 피부에 영양을 채워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하이 아미노 클렌징으로, 클렌징부터 피부결 케어를 시작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듀이트리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