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
스킨푸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11.24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W 시즌 맞아 스테디셀러 제품 3종 구성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크럽 제품 3종에 미니 제품이 추가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에 담긴 스크럽 제품은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엑스’,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등 총 3종으로 스킨푸드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스킨푸드는 고객들이 다가오는 연말 더욱더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스크럽 제품 3종에, 여행이나 출장 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용량의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이번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는 묵은 각질 및 블랙헤드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정제하지 않은 블랙슈가를 사용했으며, 얼굴은 물론 트러블이나 각질이 신경 쓰이는 쇄골, 등, 가슴 등 바디케어까지 가능한 스크럽이다. 기존 100g에 30g의 미니 제품을 추가했다.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엑스’는 기존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대비 고운 입자감과 영양감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사용 가능한 스크럽이다. 블랙슈가와 청주 혼합물을 숙성해 스킨푸드만의 독자적인 기법으로 만들었으며, 피부 각질을 제거해 기초 제품 흡수율을 높여준다. 기존 210g 제품에 50g 미니 제품이 더해졌다.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쌀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질감의 워시오프 마스크다. 뽀얗고 보들보들한 피부 결과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또한 기존 100g에 30g의 미니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춥고 건조해질수록, 피부 각질이나 보습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연말 메이크업 시,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에는 추가 용량을 더해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