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창립 36주년 기념 ‘생일파티·한정판 이벤트’
참존, 창립 36주년 기념 ‘생일파티·한정판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2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한정 할인, 3636 쿠폰 혜택 제공

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이 20일 창립 36주년을 맞아 ‘생일 할인 파티와 한정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36주년 기념 생일파티를 진행하며, 회원 한정 할인과 3636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36주년 기념 혜택은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들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에이지 컨트롤 나이트 아이크림 △콘트롤크림 셀프 마사지 △마유크림 골든컴플렉스 등 인기 제품 17종을 할인하고, △콘트롤톡스 필링젤 △인텐시브 아사이 앰플은 한정 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금액대별 특별 사은 혜택도 증정하는 이번 창립 36주년 기념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참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는 오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한정판 기념 선물 이벤트를 준비해 50명을 추첨하여 ‘참존 레트로잔 세트(4P)’를 증정한다.

참존 마케팅팀 담당자는 “36년간 성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 “큰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금까지 보기 힘들었던 특별한 혜택들을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꼭 참여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참존은 36년의 역사가 담긴 핵심 기술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초화장품 명가로서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