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X몬스타엑스 형원 연말 화보 공개
버츠비X몬스타엑스 형원 연말 화보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2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츠비 홀리데이 선물 세트 2종

내추럴 퍼스널케어 브랜드 버츠비가 몬스타엑스의 멤버 형원과 함께 홀리데이의 따뜻한 분위기가 만연한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형원의 훈훈한 비주얼은 ‘랜선 남친’을 방불케 하는 모습이다. 이번 화보에서는 버츠비 신제품 틴티드 립밤 매그놀리아와 홀리데이 선물 세트 2종 ‘땡큐 선물 세트’ 와 ‘러브유 선물 세트’가 함께한다. 

화보 속 형원의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 무한한 매력을 발산하게 만든 제품은 바로 버츠비 틴티드 립밤 매그놀리아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민낯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꾸안꾸’ 컬러 립밤이 필요한 요즘 제격이다. 매그놀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 코랄 컬러의 내추럴한 발색이 특징으로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즈왁스,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져 건조해진 입술을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촉촉하게 가꾸어준다.

형원의 천진난만한 미소와 함께한 화보에서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선물 세트 2종, ‘땡큐 선물 세트’와 ‘러브유 선물 세트’와 함께해 훈훈함을 더했아. 버츠비 홀리데이 선물 세트는 추운 겨울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있는 실용적인 선물이다. 땡큐 선물 세트는 라벤더의 허브 향기와 꿀의 달콤함이 가득 퍼지며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누구나 무난하게 쓸 수 있는 라벤더&허니 핸드 크림과 함께 버츠비 베스트셀러 립밤 2종, 허니와 석류 립밤이 포함되어 있다. 겨울철 ‘립밤 덕후’ 지인에게 선물하기 제격인 버츠비 러브유 선물 세트는 플레이버 3종, 허니, 자몽, 석류 립밤으로 구성되어있다. 버츠비 립밤의 비즈왁스를 비롯한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동시에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이지 않아 수시로 챙겨 다니며 바르기에 좋은 립 케어 아이템이다. 

이번 홀리데이 화보 속 형원과 함께한 버츠비 틴티드 립밤 매그놀리아와 홀리데이 선물 세트2종 ‘땡큐 선물 세트’ 와 ‘러브유 선물 세트’는 11월부터 올리브영 및 버츠비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