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돌체앤가바나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1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퀸’ 형상화…페이스·아이·립 3종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홀리데이 시즌 황홀하고 아름다운 페스티벌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홀리데이 컬렉션(HOLIDAY COLLECTION)’을 선보인다.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적인 왕관장식을 통해 왕가의 기품과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의 ‘홀리데이 퀸’을 형상화한 이번 컬렉션은 페이스, 아이, 립까지 총 3가지의 카테고리를 통해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데이&나이트, 그리고 파티룩까지 누구보다 돋보이는 화려한 변신을 제안한다.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으로 황홀한 홀리데이 글로우 룩을 연출해주는 ‘로열 라이트 리퀴드 하이라이터’는 퀸의 피부처럼 완벽하게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위해, 눈부신 글로우를 더해 환한 빛을 머금은 피부를 선사한다. 리퀴드 타입으로 양 조절이 쉬워 부담스럽지 않은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하거나, 또는 단숨에 시선을 빼앗을 정도로 황홀한 홀리데이 글로우를 표현할 수도 있다. 또한, 펄 피그먼트는 빛을 포착하여 느낌이 다른 두 가지 쉐이드로 탄생하였으며, 따뜻한 느낌의 ‘디바인 골드’와 프레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 핑크’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로열 카잘 아이 파우더 라이너’는 중동 아시아 및 아프리카 북부 지역에서 아이라이너 혹은 마스카라와 유사하게 눈매를 또렷하게 하기 위해 사용되었던 전통 원료 ‘블랙 카잘(Black Kajal)’에 대한 오마주로 탄생한 혁신적인 파우더 텍스처의 블랙 아이라이너로,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해 강도를 조절하며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홀리데이 룩의 정점을 완성할 ‘로열 글로스 샤인 립 플럼퍼’는 크리스탈처럼 투명하고 윤기 있는 포뮬라와 반짝이는 펄 피크먼트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립글로스로서 바르는 즉시 윤기와 볼륨을 더한 매혹적이고 관능미 넘치는 입술을 완성한다. 또한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해 단독 사용 뿐만 아니라 립스틱 위 탑코트로 레이어링하여 활용할 수 있고, 완벽한 페스티벌 무드를 구현할 레드, 달리아, 골드, 3가지의 쉐이드로 출시해 무궁무진한 상상력을 발휘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금 바로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및 SSG.COM, 롯데ON, 롯데아이몰 등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