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대세는 ‘패드’…피부 고민별 골라 쓰는 추천 패드템
이제 대세는 ‘패드’…피부 고민별 골라 쓰는 추천 패드템
  • 윤경선
  • 승인 2020.11.1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한 장으로 케어하는 패드형 화장품 인기

‘스킵케어’ 열풍 이후 ‘미니멀리즘 뷰티’까지 심플하고 기본에 충실한 뷰티 트렌드가 계속 이어지면서 한 장으로 쉽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패드’ 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다. 초기에는 필링 기능에만 국한되었던 것에서 지금은 보습, 진정, 미백, 모공케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의 패드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되며 대세 뷰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앰플 패드’는 패드 한 장에 고수분 앰플 성분이 가득 담겨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분자 크기가 다른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속건조를 잡아준다. 또한 카모마일 꽃을 증류하여 얻은 블루탄지 오일의 아쥴렌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양면이 다른 듀얼패드를 적용해 활용도를 높였다. 미세 거즈면이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정돈해주고, 부드러운 순면 시트는 앰플 성분을 가득 머금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구달의 ‘청귤 비타 C 토너 패드’는 제주 청귤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자극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20가지의 유해 성분과 에탄올을 넣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각질 정리뿐 아니라 피부에 비타민과 수분을 공급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비브 ‘어성초 스팟 패드 카밍 터치’는 간편한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스팟 패드로, 양면이 다른 100% 순면 패드가 포인트이다. 40,000ppm의 지리산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하여 각질과 피지를 케어해주며,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의 무너진 약산성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닥터지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는 스킨 케어 시작 전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 효과적인 스킨 케어 바탕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각질은 녹여내고 수분은 채워주는 복합 PHA²를 함유해 매일 쌓이는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정돈하고 건조해진 피부 수분을 채워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