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 영상공개 기념 이벤트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 영상공개 기념 이벤트
  • 최영하
  • 승인 2020.11.1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나 유튜브 채널 통해 스킨케어 루틴 제안

궁중비책이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내 안나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베이비 2스텝 케어’ 소개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일 안나의 유튜브 채널 ‘집에서 안나와’를 통해 공개한 영상은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과 건강한 피부 관리 팁'을 주제로 제작됐다. 이 영상에서 안나는 추운 겨울에 대비한 아이들 피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를 활용한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했다.

궁중비책은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안나의 유튜브 영상에 등장한 궁중비책 스킨케어 라인’의 초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베이비 2스텝 케어 정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0일에 발표된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아기가 처음 만나는 스킨케어가 평생의 피부 건강을 좌우하는 만큼, 베이비 2스텝 케어는 아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샴푸&바스와 모이스처 로션 두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는 매일 만나는 순한 세정과 깊은 보습, 두 단계의 스킨케어로 아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건강 피부 비법이다. 약산성 거품으로 순하게 씻겨주는 ‘샴푸&바스’와 3중 보습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모이스처 로션’으로 구성됐다.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완료해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