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싱가포르 온라인 쇼핑몰 ‘라즈몰’ 입점
엘리닉, 싱가포르 온라인 쇼핑몰 ‘라즈몰’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1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앱 라이브 플랫폼 ‘라즈라이브’서 첫방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가 오는 16일, 싱가포르 현지 시각 오후 9시에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즈몰’의 인앱 라이브 플랫폼 ‘라즈라이브’를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한다.

라즈몰은 알리바바 그룹 라자다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시장에서 운영하는 동남아 지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지난달 기준 동남아 지역에서 8,000만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엘리닉은 지난 9월 라즈몰에 입점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KOREA FAIR를 맞이해 K뷰티 LED 마스크로는 최초로 ‘라즈라이브’에서 엘리닉을 선보인다.

이날 라즈라이브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과 LED 마스크 거치대 패키지, 베니아 바이오 액티브 하이드로 앰플을 선보이며, 이를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블링 괄사 갈바닉’을 증정할 예정이다.

엘리닉은 싱가포르에서 빅 모델을 기용하지 않았음에도 좋은 품질과 높은 수준의 디자인 설계로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라즈라이브 방송에서 싱가포르 현지의 유명 뷰티 유튜버와 함께 제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전하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엘리닉 관계자는 “엘리닉은 지난 6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에 성공적으로 입점한 것에 이어, 싱가포르 진출까지 성공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엘리닉은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K뷰티 디바이스 시장 개척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