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드 퍼퓸, 현대백화점 무역점 팝업 이벤트
쇼파드 퍼퓸, 현대백화점 무역점 팝업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20.11.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장미향을 담은 여성향수 ‘러브 쇼파드’ 특별 프로모션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온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카펫 위 여배우에게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향수 ‘러브 쇼파드’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11월 13일(금)~15일(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강남구 삼성1동 테헤란로 517) 2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쇼파드 퍼퓸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시향회와 함께 구매 고객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장미의 매력을 담아낸 신제품 ‘러브 쇼파드’ 100ml 구매 시 동일 제품 미니어처 1종과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레드 스팽글 클러치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팝업 이벤트 기간 동안 ▲쇼파드 퍼퓸의 베스트 셀러 ‘해피 쇼파드 컬렉션’ 100ml 구입 시 다양한 사이즈의 미니어처와 쇼파드 벨벳 파우치 외 증정 ▲이국적이고 프레스티지한 무드가 돋보이는 ‘가든 컬렉션’ 100ml 또는 디스커버리 키트 구매 시 미니어처 2종을 증정한다.

쇼파드 퍼퓸은 쥬얼리 명가에서 탄생한 내추럴 & 럭셔리 퍼퓸 브랜드로 윤리적인 채굴 방식으로 얻어진 천연 원료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윤리적이지 못한 럭셔리는 진정한 럭셔리가 아니다’라는 철학 아래 윤리적 농법을 통해 얻은 원료를 사용하는 것을 지향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