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최대 1+1 혜택 ‘원앤원 데이즈’ 이벤트
아이소이, 최대 1+1 혜택 ‘원앤원 데이즈’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까지 피부 겨울나기를 위한 단 5일간의 이벤트 시작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베스트 제품을 최대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원앤원 데이즈’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빠르게 찾아온 추위로 피부 고민이 깊어진 고객들의 부담 없는 겨울 피부 케어를 위해 올해 마지막 파격 혜택을 담아 기획됐다.

원앤원 데이즈의 혜택은 ‘1&1 찬스’부터 ‘구매선물 찬스’, ‘쿠폰 찬스’까지 크게 3가지로 구성됐다.

‘1&1 찬스’에서는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8년 1위* 제품인 잡티세럼부터, 트러블 부위를 응급 진압하는 응급스팟까지, 한 해 동안 높은 인기를 얻었던 베스트 셀러 제품을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1차 추출 불가리안 로즈 오일, 병풀, 어성초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미백과 진정에 효과적인 잡티세럼 대용량(70ml) 제품 구매 시 약 4만원 상당의 ‘스페셜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스페셜 키트’는 잡티세럼(15ml)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내는 토너부터 마스크팩까지 아이소이의 부문별 인기상품이 소용량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1&1’ 혜택을 넘어 본품 용량 그대로를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잡티 부위를 국소 케어하는 ‘잡티스팟’, 피부결 사이사이를 자연유래 보습성분으로 촘촘히 채워주는 ‘워터풀 크림’, 촉촉함은 남기고 피부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씻어내는 ‘수분 폼 클렌징’ 등 다양한 상품을 1+1 혜택으로 마련해 가격 부담은 낮추고 선택의 폭은 더욱 넓혔다.

이외에도 최대 50% 할인의 ‘24시간 특가샵’부터 ‘무료샘플체험’까지 아이소이 첫 방문 또는 첫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6종 혜택을 동시 제공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소이 각질파토 30ml를 추가 증정, 구매금액별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행사내용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공식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