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보습 탄력 다이너마이트’ 프로모션
AHC, ‘보습 탄력 다이너마이트’ 프로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11.1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롭스 단독, AHC BEST 3종 키트 추가증정

AHC가 H&B스토어 롭스(LOHB’s)와 함께 베스트 보습, 탄력 케어 제품들을 한 데 모아 특별 혜택으로 선보이는 ‘보습 탄력 다이너마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오직 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환절기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와 마스크 착용으로 지치고 떨어진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에스테틱 케어를 받은 듯 뛰어난 보습, 탄력 케어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피부 속부터 집중 탄력 케어를 위해 콜라겐을 함유한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인체 유사 콜라겐과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탄력을 꽉 채워주는 AHC 베스트셀러인 아이크림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트리플 세트 △콜라겐과 히아루론산등 영양 성분으로 탄력 케어는 물론 꼼꼼한 속보습에 피부 활력까지 찾아주는 '에이지리스 이펙트 앰플' △처지고 느슨해진 얼굴선을 저분자 콜라겐 코팅 밴드로 간편하게 끌어올려주는 V라인 콜라겐 마스크 '액티브 콜라겐 V리프팅 마스크’ 등이다.

찬바람이 불면서 건조해진 날씨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보습 제품들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섬세한 클렌징을 선사하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촉촉함은 남기고 말끔한 클렌징 효과를 선보이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폼 에메랄드 기프트 세트’ △진정 효과와 수분감을 주는 ‘허브 솔루션 알로에베라 토너’ △서양장미꽃수로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허브 솔루션 로즈 토너’ 등이 있다.

전국 롭스 매장에서 AHC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BEST 3종 키트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롯데온 ‘온 라이브’를 통해 AHC 제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11월 20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AHC 상품 정보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고, 소비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라이브를 미리 SNS에 공유하면 50명을 선정해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트리플 세트’ 정품을 증정하는 사전 행사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라이브에 참여하거나 AHC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1명),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30명), ‘AHC 토탈 스킨 케어 트라이얼 3종 키트’(4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