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감성 패키지로 화려하게 변신한 뷰티템
홀리데이 감성 패키지로 화려하게 변신한 뷰티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선물 고민 끝! 소장 가치 100%!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연말, 올해는 대규모 송년회 모임을 갖기보다는 감사의 마음과 안부를 선물로 대신 전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뷰티 브랜드에서는 이와 같은 트렌드에 맞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아이템에 새로운 디자인을 더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재탄생한 키엘의 수분크림, 고급스럽고 반짝이는 케이스를 입은 메이크업포에버의 프레스드 파우더 등 세련된 패키지 덕분에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워지는 아이템이 많다. 누구나 좋아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선물 선택의 고민을 덜고, 특별한 기억이 되어 줄 2020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개한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특별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선물 맛집’ 키엘이 올해는 프랑스 리옹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마이테 프랑키’와 함께 했다.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오픈한 키엘 조제 약국 최초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로 담아 내어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들이 옷을 갈아 입고 키엘만의 홀리데이 무드를 제안한다.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재구매율 1위 토너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 화이트닝 에센스인 투명 에센스 등 키엘의 스테디셀러를 세련된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한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SK2의 대표 제품 피테라 에센스가 연말을 맞이해 대표 성분 피테라™에 영감을 받아 대담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재해석됐다. 이번 에디션은 스트리트 아트와 뮤직, 그리고 다양한 팝 컬쳐 요소를 아우르는 대담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활용해 레드, 화이트, 옐로우 세 가지 컬러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SK2의 베스트 뷰티 아이템 중 하나인 피테라 에센스는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을 수 있도록 케어해 준다.

누구나 들으면 알 법한 샤넬의 아이코닉 향수 N°5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5가지 바디 아이템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홀리데이 무드를 가득 담은 한정판 슬리브를 입은 N°5 오 드 빠르펭이 함께 출시되어 더욱 특별하다. ‘N°5 홀리데이 컬렉션’은 샤워젤, 바디로션, 바디크림, 데오드란트, 헤어미스트의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순수하고 심플한 우아함을 표현한 디자인의 보틀에 담겨 N°5의 알데하이드 플로랄 부케 향을 선사한다.

메이크업포에버는 베스트셀러 3가지 제품을 고급스럽고 반짝이는 무드의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이며 소장 가치를 높였다. 배우 ‘손담비’와 함께한 이번 메이크업포에버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UHD 프레스드 파우더’, ‘UHD 루스 파우더’, ‘미스트 앤 픽스’ 등 메이크업포에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글리터 패키지로 출시하였으며, 펄 텍스처로 입술을 더욱 글래머러스하게 연출해 주는 ‘루즈 아티스트 스파클’ 립스틱, 베스트 브러쉬 4종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스파클 브러쉬 세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