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시, 국내 및 해외 온라인 B2C시장 공략
파시, 국내 및 해외 온라인 B2C시장 공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0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각국 온라인몰 입점 판매 호조

글로벌 코스메틱 회사 ㈜파시(FASCY)가 2020년 하반기 국내 및 해외 온라인 B2C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미국, 중국,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 해외 뷰티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파시가 본격 온라인 B2C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시는 국내 온라인 뿐만 아니라 해외 각국의 온라인몰 확장을 예고했다.

현재 파시는 중국 최대 오픈마켓인 TAOBAO, Tmall, VIP, JINGDONG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품판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매해 중국내 최고 매출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특히 주력제품인 핸드크림과 바디제품은 지속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선보이고 있어 중국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왕홍 마케팅, 샤오홍슈, 웨이보, 위챗, TIKTOK 등을 이용하여 중국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파시는 미국 유명 쇼핑몰인 아마존에도 성공적으로 입점을 마쳤다. 그 인기에 힘입어 주력상품인 ‘필링타임’은 미국 최대 홈쇼핑인 HSN에서 판매를 3차례나 성공적으로 마쳤고 2021년 새로운 제품인 ‘락토버블필링’을 미국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르헨티나 인터넷 쇼핑몰인 메르카도리브레(Mercadolibre)와 싱가폴 쇼핑몰인 쇼피(Shopee)에서도 파시제품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파시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쇼피, 일본 라큐텐 등에 입점을 마쳤고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적극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파시에서 새롭게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시랩(FASCYLAB)의 ‘락토버블필링’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인체에 익숙한 유산균 복합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시키는 락토버블필링은 차세대 필링성분 PHA함유로 자극은 최소화하고 보습 유지력은 뛰어난 제품이다. 향료를 제외한 전성분 99% EWG GREEN등급으로 민감성피부도 자극없이 각질 제거가 가능해 국내 뿐만 아니라 그 인기에 힘입어 아르헨티나에서도 인기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중이다. 그 밖에도 중국 JINGDONG, 미국 아마존 및 기타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좋은 성분 및 제품력으로 많은 판매량이 예상된다.

파시랩 락토버블필링은 국내 각종 온라인몰과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시 손종탁대표는 “글로벌 시대에 온라인으로 소비자를 찾아 뵐 수 있어 영광”이라며 “더 많은 나라에 파시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