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믿음의 보습’ 캠페인 진행
에스트라, ‘믿음의 보습’ 캠페인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11.0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체험 확대 위해 1만명 대상 샘플 키트 증정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데이터로 증명하는 ‘믿음의 보습’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를 믿지 마세요’라는 직접적인 메시지를 던지며 임상 데이터, 샘플, 소비자 후기를 통해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우수한 보습력을 증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트라는 디지털 채널을 통해 ‘데이터를 믿으세요’, ‘샘플을 믿으세요’, ‘리뷰를 믿으세요’ 총 3편의 광고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증명한 첫 번째 영상 <데이터를 믿으세요>편은 지난 5일에 공개한 이후 유튜브 6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19일부터는 두 번째 영상인 <샘플을 믿으세요>편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에스트라가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세라마이드 단독 크림 제형과 대비해 보습 필수 3대 요소인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 성분이 함유된 제형을 사용 했을 때 세라마이드 흡수량이 약 80% 증가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 성분을 함유해 100시간의 보습 지속력을 자랑하며,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제공한다.

에스트라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스트라를 체험할 수 있도록 1만개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트라 자사몰에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로션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후 제품 리뷰를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5명에게 에스트라 1년 본품을 제공하는 ‘믿음의 리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마스크, 환절기 등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올 가을,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보습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아토베리어365 제품을 경험해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믿을 수 있는 데이터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