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리x MBC 핑크페스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뮤리x MBC 핑크페스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0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립 틴트 & 마스카라 최대 67% 할인 1+1 혜택

더셀컴퍼니 뷰티 페어링 커뮤니티 브랜드 뮤리 (murir)가 11월 3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MBC 핑크페스타와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참여한다.

해당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뮤리(murir) 베스트 셀러 제품인 ‘뮤리 더블 래쉬 볼륨 마스카라’를 최대 66% 할인된 금액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한정 정품 1+1 푸짐한 추가 혜택까지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뮤리 에어리 핏 립 틴트’ 5종을 최대 67% 할인 가격과 함께 1+1구성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뮤리 마스카라’와 ‘뮤리 립틴트’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시간 한정 균일 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핑크페스타 네이버 쇼핑 라이브 기대평 댓글 이벤트를 통해 뮤리 마스카라 30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셀컴퍼니 뮤리(murir) ‘더블 래쉬 볼륨 마스카라’는 '겟잇뷰티 2020 뷰라벨'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에 선정되었으며 MBC 핑크페스타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우수한 픽싱력과 컬링력으로 깔끔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며 화산재 유래 파우더를 비롯한 다양한 포뮬러가 함유되어 풍성한 볼륨을 표현해 준다.

‘뮤리 에어리 핏 립 틴트(4g/18,000원)’는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일명 착붙템으로 선명한 고발색과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Weightless 신개념 텍스처로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과 함께 번짐없는 빠른 피팅력을 통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립 틴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더셀컴퍼니 뮤리(murir) 브랜드 관계자는 "11월 3일 진행되는 MBC 핑크페스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보다 합리적으로 자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온택트 시대에 라이브 커머스를 선호하는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고객들과 새로이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