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 기술력 씨앤오(CNO) 코스메틱…색조 전문 OEM/ODM
혁신적 기술력 씨앤오(CNO) 코스메틱…색조 전문 OEM/ODM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02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적인 기업, 신뢰받는 기업, 책임질 수 있는 기업’

씨앤오코스메틱(CNO COSMETICS)의 성장 원동력은 무엇보다 혁신적인 기술력에 바탕을 두고 있다. 오랜 경력을 가진 최고의 연구진이 CNO R&D연구소에서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의 신제형 연구 및 개발을 비롯해 화장품 선도 제품, 선행 개발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색조화장품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립스틱, 아이섀도우, 쿠션, 헤어스틱 등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미국, 일본, 동남아 등에 다양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색조화장품은 피부톤과 피부결을 가장 잘 아는 연구진들이 모여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 선케어 제품과 신소재를 개발하는 기반 연구 분야로 나뉘어 탁월한 품질의 색조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기초화장품 연구소에서는 아름다움의 기본을 연구하며 피부 건강의 탄탄한 베이스를 구축해 왔다. 기초/응용 과학이 결집된 화장품은 제약 및 다양한 분야와의 융합기술을 실현하며 혁신에 혁신을 더하고 있다.

최신 설비 구축과 신기술을 통해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씨앤오코스메틱은 해외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창의적인 기업, 신뢰받는 기업, 책임질 수 있는 기업’을 이념으로 최고의 화장품 연구 생산에 전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