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오리스(sioris), 신제품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
시오리스(sioris), 신제품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
  • 윤경선
  • 승인 2020.10.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천연 유래, 20% 유기농 원료가 함유된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 미스트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미국, 동남아 및 유럽 각지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타임 이즈 러닝 아웃 미스트의 후속작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를 출시한다.

토너와 세럼의 효과를 한 병에 담은 신제품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녹차수, 아르간커넬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엄선한 원료를 담아낸 천연 유래 성분 100% 미스트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분층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오일층으로 이루어졌다. 수분층은 유기농 녹차수와 편백잎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며 오일층의 식물성 스쿠알란, 해바라기씨오일은 보습효과를 더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특히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는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다마스크장미꽃왁스 등으로 이루어진 천연향을 사용했으며 엄격한 기준으로 신뢰도를 가진 유럽의 코스모스 인증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시오리스 관계자는 “코스모스 인증은 원료부터 화장품 제조 시설 등 전과정에서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는 유럽 5개국의 통합 유기농 화장품 인증기관.”이라며 “이번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를 시작으로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더욱 거듭나기 위해 시오리스 전 제품에 코스모스 인증을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