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새로워진 ‘고쿠쥰’ 출시
하다라보, 새로워진 ‘고쿠쥰’ 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3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피부에 최적화해 국내서만 선보여

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인 ‘고쿠쥰’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공식 네이버 스토어 팜을 통해 오는 11월부터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

새로워진 ‘고쿠쥰 2세대’는 크기가 다른 프리미엄 3중 히알루론산에 ‘히알루론바이옴™’을 더해 더욱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바이옴™은 별도 첨가물 없이 유산균(젖산)으로만 발효시킨 하다라보의 특별 성분으로, 발효를 통해 저분자화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숙이 보습을 제공한다.

히알루론바이옴™이 적용된 고쿠쥰 2세대는 로션, 로션 라이트, 밀크, 크림 등 4종으로 출시된다. 그 중 고쿠쥰 로션과 고쿠쥰 밀크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3년 간의 샘플링 과정을 거쳐 한국인 피부에 최적화된 포뮬라로 선보이며, 국내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다라보의 대표 제품인 고쿠쥰 로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았다. 2주 사용 시 피지는 감소하고 보습은 증가하는 등 피부 유수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도 테스트를 통해 확인됐다. 부스팅 효과도 증명돼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단계 제품의 유효 성분 흡수율을 높여준다.

제형 역시 발전된 형태로 선보인다. 기존 콧물제형으로 잘 알려진 고쿠쥰 로션은 가볍고 산뜻한 ‘물젤스킨’ 제형으로 변경됐다. 일반 토너 제품보다 보습감을 가져가면서 산뜻한 제형이라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닦토(닦아내는 토너)와 흡토(흡수시키는 토너)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그 밖에 파라벤, 인공향, 색소 등 유해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 등 23종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포뮬라를 적용한 것도 장점이다. 논코메도제닉 시험을 통과해 여드름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하다라보는 고쿠쥰 2세대 론칭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석 달간 온라인 상에서 ‘하다라보 웰컴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워진 고쿠쥰 2세대 샘플 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벤트 소문내기를 통해 웰컴 드링크로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하다라보 웰컴 파티는 네이버에서 ‘하다라보’를 검색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