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남성 스킨케어 ‘팩트맨 3종’
아이소이, 남성 스킨케어 ‘팩트맨 3종’
  • 최영하
  • 승인 2020.10.3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티세럼의 노하우를 맨라인에 접목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화장품 전성분부터 제품의 효과까지 ‘팩트(fact)’를 중시하는 남성들을 위한 고기능성 남성라인 ‘팩트맨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올리브영 7년 1위 세럼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맨 라인에 접목한 것이다. 잡티케어부터 보습, 피부결 개선까지 임상 완료해 외부자극으로 상처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3종 모두 지방산, 단백질,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세계 6대 슈퍼푸드 ‘햄프씨드’가 함유되어 있어 거칠어 지기 쉬운 남자 피부의 기초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고기능성 잡티부터, 결, 보습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고기능성 제품이지만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순한 자연유래성분을 활용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팩트맨 3종’은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부스팅 토너(이하 팩트맨 진정토너)’,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올인원 세럼(이하 팩트맨 잡티올인원)’, ‘팩트맨 블레미쉬 클렌징 젤(이하 팩트맨 보습클렌징 젤)’로 구성되어 있다.

팩트맨 라인의 대표제품인 ‘팩트맨 잡티올인원’은 지저분한 잡티부터 까칠한 피부결과 칙칙함까지 2030 남성의 주된 피부 고민을 하나로 끝내는 고농축 기능성 올인원 세럼이다.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빠른 흡수와 산뜻하면서도 수분 가득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2030남성을 대상으로 잡티, 피부톤, 피부결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모두 완료해 사용은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케어를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적합하다.

‘팩트맨 진정토너’는 햄프씨드추출물(삼씨추출물)을 비롯한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부여, 애프터쉐이빙 후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동시에 매끄럽고 깨끗하게 피부결 정돈을 도와준다. 또한 피부결 정돈을 통해 다음 단계 흡수효과를 높이는 부스팅 효과를 선사하며, 미백 기능 성분 알부틴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팩트맨 보습클렌징 젤’은 예민한 남성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고 면도 전 피부 준비를 도와주는 젤 타입의 보습 클렌저다. 화학유래 계면활성제가 없는 자연유래 성분 레시피로, 세안 후 당김 현상 없이, 환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이소이 상품기획팀 정혜인 매니저는 “새로 선보인 팩트맨 3종은 화장품 마케팅 10년차 남직원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2030 남성의 피부고민을 깊게 고민하고 효과는 물론  향, 발림성, 마무리감까지 꼼꼼히 신경 쓴 라인” 이라며 “특히 ‘팩트맨 잡티올인원’의 경우 올리브영 에센스 7년 1위인 ‘잡티세럼’의 명성을 피부로 느껴보고 싶은 남성 고객, 그리고 거친 남성피부의 종합적인 고민을 간편한 케어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