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젤리 세럼’, 2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김정문알로에 ‘큐어 젤리 세럼’, 2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 윤경선
  • 승인 2020.10.2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호스트 권미란 진행, 실시간으로 소통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28일 오후 10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진출, 유통채널 다각화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첫 라이브 방송은 뷰티 전문 권미란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으며, 환절기 피부 관리를 돕는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을 70%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젤리 세럼, 젤리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은 제주에서 1,000일간 직접 키운 생(生)알로에를 핵심 원료로 활용했으며, 수확 후 6시간 이내 가공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했다. 분자별로 나누어 추출하는 특허공법을 적용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돕는 ‘알로에베라잎즙’을 담아냈으며, 리포좀화된 알로에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보습 및 탄력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등에 도움을 준다.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은 생(生)알로에를 통째로 썰어 넣은 듯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일명 ‘착즙세럼’으로도 불린다. 알로에와 식물성 콜라겐을 농축시킨 ‘알로에 큐브’가 들어 있으며, 큐브 속 유효성분이 깨지면서 작은 입자로 토출되도록 에어리스 펌핑 용기를 사용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과 함께 CJ오쇼핑 ‘픽더셀’을 통한 특가 판매도 실시한다. ‘픽더셀’은 ‘셀럽의 라이프스타일을 픽하다’라는 의미로,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추천하는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공동구매 플랫폼이다. 권미란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픽더셀 ‘권미란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며, 10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신제품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