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킨, 헬시 스킨케어 브랜드 두윗 론칭
팜스킨, 헬시 스킨케어 브랜드 두윗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2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유·슈퍼푸드 효과 경험할 수 있는 스킨케어

초유 코스메틱 기업 팜스킨(대표 곽태일)은 운동을 비롯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한 웰니스(Wellness)를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헬시 스킨케어 브랜드 두윗(DOWITH)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팜스킨의 슈퍼푸드 라인의 신규 브랜드 두윗을 선보였다. 모든 활동에 필요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Do(하다) + with(함께)’와 같은 직관적인 네이밍을 채택했다. 또한 두윗은 특정 활동에 필요한 장비라는 의미로 스킨 기어(Skin Gear) 컨셉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들의 필수템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팜스킨은 화장품을 이용하는 다양한 환경과 라이프스타일 중에서 초유 원료의 효능과 효과를 전달하기 적합한 접점을 찾았다. 그 결과 많은 소비자들이 웰니스 라이프를 위해 운동을 즐기지만 그 과정에서 피부 건강이 악화돼 고민에 빠진다는 점에 주목했다. 팜스킨은 피토-벨벳 네트워크(Phyto-Velvet Network)와 같은 기술을 적용해 효능을 높이고 ‘슈퍼 아보카도 허벌 컴플렉스(Super Avocado Herbal Complex)’, ‘핑크 판토 컴플렉스(Pink Panthoe Complex)’, ‘슈퍼-스쿠세라 컴플렉스(Super-Squcera Complex)’와 같은 포뮬러를 적용한 맞춤 브랜드 두윗을 출시했다. 

두윗은 각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테니스, 축구, 러닝, 사이클링 등 실외 활동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아보카도의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전하는 ‘실외 액티비티 에디션’, 필라테스, 요가 등 땀과 기구 마찰로 달아오르는 피부에 핑크 베라의 보습과 진정 기능을 전달하는  ‘실내 액티비티 에디션’, 서핑, 수상스키, 수영 등 물에 노출되었을 때 유수분 밸런스 회복에 도움이 되는 망고스틴 원료로 활용한 ‘워터 액티비티 에디션’ 등이다. 그리고 피부 건강을 위한 보충제 개념의 운동 에너지 부스터 ‘서플리먼트’도 선보인다. 

팜스킨 곽태일 대표는 “두윗은 어떠한 환경에 피부가 노출되어도 피부 리듬이 빠르게 회복되도록 도움을 주는 초유 원료와 슈퍼푸드의 효능을 드라마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라며 “앞으로 두윗이 실내외 액티비티를 즐기는 고객의 피부 필수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키워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