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드라마, ‘코코앤코코 허니 휘핑 올클린밤’
뷰티드라마, ‘코코앤코코 허니 휘핑 올클린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2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벌꿀 등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세안제

주식회사 뷰티드라마(대표이사 이종희)가 벌꿀 등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세안제인 ‘코코앤코코(COCO&COCO) 허니 휘핑 올클린 밤’ 클렌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코코앤코코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은 이종희 대표의 어린 자녀가 세안 과정에서 피부 트러블이 생겨 병원 치료를 받은 게 출시 배경이 됐다. 피부 자극을 최대한 줄이면서 세정과 보습이 결합한 제품의 필요성을 느낀 뒤 5년간 약 2600회 실험을 통해 레시피를 완성했다. 

코코앤코코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은 벌꿀 등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만을 배합하여 4주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들어졌다. 천연 성분만으로 독성 성분을 억제하고 순화하기 위해서다. 

코코앤코코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은 피부의 턴오버에 주목해 피부 노화를 늦추고 피로도를 감소해주며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에 따른 지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지정 검사기관의 피부 유해 성분과 인체 자극 테스트도 통과했다.

뷰티드라마 이종희 대표는 “‘코코앤코코’라는 브랜드 이름은 ‘남녀노소가 코를 맞대고 아름다움과 대화하자’는 슬로건에서 비롯한 것”이라며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은 현대인에게 벌꿀을 비롯해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피부 건강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코코앤코코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은 뷰티드라마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