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올해 마지막 4일 간 ‘뷰티패스 세일’
세포라, 올해 마지막 4일 간 ‘뷰티패스 세일’
  • 최영하
  • 승인 2020.10.2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뷰티 패스 회원 대상 최대 27%의 할인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대표이사 김동주)가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세포라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뷰티 패스 세일을 진행한다.

세포라 뷰티 패스 세일은 1년에 단 2번 열리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이번 뷰티 패스 세일은 지난 4월에 이어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자 뷰티 마니아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공식적인 세일 기간은 23일부터 26일까지이지만, 온라인 스토어와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27일 낮 12시까지 세일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 회원뿐 아니라 신규 회원까지 세포라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뷰티 패스 세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블랙 회원은 20%, 가입과 동시에 부여되는 화이트 등급 회원에게는 15%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포인트 적립 등 멤버십 혜택을 챙길 수 있다. 골드∙블랙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다. 세일 첫 날인 23일은 골드∙블랙 회원에게 세일 우선 참여권이 부여되며,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세포라 토트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뷰티 패스 세일에는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알찬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엔 3%,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 등급의 경우 기본 15% 할인에 30만원 이상 구매 시 7%가 추가 할인 되어 22%의 할인이 적용되며, 골드∙블랙 회원이라면 기본 20% 할인에 30만원 이상 구매 시 27%의 할인을 받는 셈이다.

뷰티 패스 세일은 세포라에 입점된 전 브랜드의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백화점에서 주로 만나볼 수 있었던 입생로랑, 겔랑, 설화수 등 프레스티지 브랜드를 비롯하여 해외 단독 브랜드인 타르트,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펜티 뷰티, 프리미엄 니치 향수 로에베, 봉파르퓨메르, 메종 마르지엘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들을 포함한 모든 제품들을 뷰티 패스 세일 기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포라의 자체 멤버십 프로그램인 뷰티 패스는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눠진다. 모든 뷰티 패스 회원은 제품 구매와 리뷰 작성 등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리워드 부티크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뷰티패스 최고 등급인 골드 회원에게는 월 1회 무료 메이크오버 서비스, 세포라가 주관하는 뷰티 브랜드 행사 및 클래스 초청 기회 등 뷰티 마니아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세포라 관계자는 “뷰티 패스 세일은 세포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 세포라에서의 뷰티 경험이 더욱 즐겁고 특별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된 행사”라며 “전 품목에 할인이 적용되는 올해의 마지막 세일인만큼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