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디 에센셜 앰플’ 3종
더샘, ‘디 에센셜 앰플’ 3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2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 별 집중 케어가 가능한 고농축 앰플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피부 광채, 진정, 영양 공급 등 타입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디 에센셜 앰플’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디 에센셜 앰플’은 비타민 C, 발효 어성초 잎 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발효 여과물이 함유된 고농축 앰플로 피부 타입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 에센셜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은 순도 99% 영국산 비타민C 성분을 21% 함유해 거친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주고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광채 앰플이다. 즉각적 피부 광채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가볍고 촉촉한 워터리 텍스처로 피부에 쫀쫀하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윤기나는 피부결로 관리해 준다.

‘디 에센셜 어성초 리페어 앰플’은 발효 어성초 잎 추출물을 80% 함유해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고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센텔라 아시아티카에서 추출한 3가지 테카(TECA) 성분이 피부 보습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 준다.

‘디 에센셜 락토바이오틱 퍼밍 앰플’은 락토바실러스 발효 여과물을 80% 함유해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해 주고 피부에 활력을 주는 영양 앰플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찬 바람과 건조한 날씨 게다가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 다양한 외부 자극들에 지친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다양한 피부 고민들이 생기기 쉽다”라며 “신제품 ‘디 에센셜 앰플’은 고농축 앰플로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며, 끈적임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