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안양상공대상 수상 영예
㈜씨엔에프, 안양상공대상 수상 영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0.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화‧새로운 성장전략 구축

화장품 전문 제조회사인 ㈜씨엔에프 추봉세 회장이 산업 성장에 기여한 공로로 경기 안양과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37회 안양상공대상을 수상하였다. 이 상은 불안정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혁신적인 기업 운영과 기술 개발을 통해 회사 발전 및 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 그리고 지역 발전에 공헌한 공로가 있는 사람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씨엔에프 추봉세 회장은 1995년 회사 설립 이래 지속적인 경영 혁신을 위한 끊임없는 열정과 과감한 투자를 이어가며, 코로나19 위기를 맞고 있는 경제 상황에서도 기업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며 비약적인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비정규직이 없는 사업장 운영과 다양한 후생복지혜택 제공, 선도적인 노동정책 이행으로 노사상생발전에 큰 공헌을 하고 있다.

㈜씨엔에프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정도경영을 통해 고객의 가치창출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기업부설연구소 설립과 산학연계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신소재 개발 및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는 등 글로벌 스탠다드에 적합한 시스템과 기술력을 구축, 마스크팩 일등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헤어, 바디 ODM을 시작하면서 전문 연구 인력 확충을 통해 연구소를 연구원으로 승격하였으며 제조 기술 혁신을 통해 급변하는 환경에 대한 새로운 미래 성장 전략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