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화해 화장품 설문회 결과 94% 만족
폴라초이스 화해 화장품 설문회 결과 94% 만족
  • 윤경선
  • 승인 2020.10.2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발란싱 클렌저’ 높은 만족도 점수 눈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코리아는 자사 ‘스킨 발란싱 클렌저’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화화설) 진행 결과 제품 만족도 94%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화해는 누적 다운로드 수가 900만에 달하고 국내외 화장품 17만여 건에 대한 데이터와 550만 건 이상의 리뷰, 뷰티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이다.

화해 설문단 29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설문회는 ‘스킨 발란싱 클렌저’를 2주간 사용한 후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설문 결과 사용자들은 제품 만족도 94%, 사용감 만족도 95%, 그리고 수분감 만족도 97%로 스킨 발란싱 클렌저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91%가 추천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또한, 96%가 ‘눈시림이 없었어요’라고 답했고, 93%가 ‘피부가 부드러워진 것 같아요’, 94%가 ‘사용 후 피부가 당기지 않아요’, 95%가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라고 답하는 등 총 15개 설문 항목 중 12개 설문 항목에서 91%가 넘는 만족도를 보였다.

스킨 발란싱 클렌저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클렌저로, 폴라초이스 클렌저 제품 중 가장 풍부한 거품을 자랑하며 세정력까지 탁월한 제품으로 연유같이 매끄럽고 생크림처럼 폭신한 제형으로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매일 사용해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클렌저 제품이다.

폴라초이스코리아 관계자는 “화화설을 통해 뷰티 관여도가 높은 화해 앱 회원 298인의 평가를 바탕으로 제품력을 인정받게 되어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폴라초이스 스킨 발란싱 클렌저는 공식몰 뿐만 아니라 화해 앱,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