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와 함께 ‘뗑 이돌’ 뷰티 영상 공개
랑콤, 수지와 함께 ‘뗑 이돌’ 뷰티 영상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2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 느껴지는 뷰티 영상

랑콤과 수지가 함께한 ‘뗑 이돌’ 뷰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한 영상 화보에서 수지는 밝고 화사한 피부 결을 다각도로 잘 보여줄 수 있도록 클로즈업부터 여러 각도의 모습을 연출했다. 세련된 BGM과 함께 당당한 제스쳐와 자신감 있는 포즈가 돋보인다.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검정색 의상에 당당함이 느껴지는 절제된 눈빛과 표정 연기로 시선을 압도하기에 충분하다. 이번 영상에서 수지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은 오랜 시간에도 변함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PO-01 컬러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 유분기를 잡아주고, 얇게 발리는 텍스쳐가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 유분, 땀 등에도 잘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숨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커버력은 물론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겸비한 세미 매트 피니쉬 파운데이션으로 계절 구분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다. 수지가 실제로 사용하고,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수지파데’로도 잘 알려져있다.

랑콤과 수지가 함께한 이번 뷰티 영상은 랑콤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마리끌레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에 사용된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랑콤 전 제품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