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코스메틱 무 알코올 핸드크림 손소독제 단독 개발
피엘코스메틱 무 알코올 핸드크림 손소독제 단독 개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0.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EM/ODM 문의 쇄도

㈜피엘코스메틱(대표 박경래)에서 무 알콜 손소독제를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힐러랩 손소독제를 개발해 국내 식품의약안전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물이나 비누 없이 손의 유해균을 99.9% 살균할 수 있는 손 소독제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

㈜피엘코스메틱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무알콜 손소독제는 핸드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중에 유통하고 있는 핸드크림과는 달리 피부에 자극이 없는 무알코올 손소독제로 히알루론산, 호호바씨오일, 녹차추출물 함유로 손 소독은 물론 보습효과까지 있는 신개념 핸드크림 손 소독제다.

또한 이 제품을 해외 수출을 하기 위해 이미 미국 FDA OTC와 일본 후생노동성 의약외품 제조업자 등록이 완료되어 있는 상태다.

기존의 손 소독제는 사용하면 할수록 손이 거칠어지는 반면, 무 알코올 핸드크림 손 소독제는 건조해진 가을철에 피부의 건강과 손의 유해균까지 살균하여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으로 수출을 통해 힘들어진 내수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피엘코스메틱에서 개발한 무알콜 핸드크림 손소독제 개발 소식을 접한 발 빠른 기업들의 OEM 제조 문의가 한창이다.

한편 ㈜피엘코스메틱은 ‘2019년 KICOX 글로벌 선도기업’에 선정되어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었다. 지난 2001년 설립 이후 도전, 창의, 혁신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이미 국내에는 홈쇼핑, 마트, 온라인 등에서 대대적인 유통으로 시장에서는 이미 입지를 확보했고, 이제는 ‘세계속의 피엘코스메틱’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해외시장을 향해 시선을 돌리고 있다.

㈜피엘코스메틱 관계자는 “항상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고 기업과 상생하는 건강한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