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태그 레이지 레드 에디션’
투쿨포스쿨, ‘태그 레이지 레드 에디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팔레트·립·광채 치크·마스카라까지 색조 아이템 4종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새벽 5시의 차갑고 나른한 감성의 레드 컬러를 담은 태그(TAG)라인의 신제품 ‘레이지 레드 에디션’을 온라인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태그 라인은 Z세대를 겨냥해 지난 6월 투쿨포스쿨이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 라인으로, 이번 레이지 레드 에디션은 레드와 핑크 사이의 붉은 색감을 통해 하루의 시작과 끝이 교차되는 새벽 5시 감성을 표현했다. 레디쉬 컬러 쉐이드의 데일리 아이 팔레트부터 매트 립과 페이스 빔, 픽스 마스카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나른한 무드의 레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먼저 ‘레이지 레드 무드 아이즈’는 레드와 핑크 사이의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완벽한 새벽 무드를 연출하는 6구 아이팔레트다. 미세 파우더가 눈가의 유분기를 잡아줘 맑은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매트 타입부터 부드러운 발림성과 균일하고 은은한 광채의 고발색 쉬머, 높은 밀착력으로 펄 날림 걱정 없이 화려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스파클링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를 갖춰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레이지 레드 매트 립’은 5가지의 다채로운 레드 컬러로 풍부한 레이지 무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무광 매트 립이다. 부드러운 매트 텍스처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입술에 밀착될 뿐만 아니라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메워 균일한 스머징 립을 완성한다.

이 밖에도 핑크와 골드빛의 글로우 젤리 텍스처가 가루 날림과 들뜸 없이 양 볼에 투명하게 밀착돼 은은한 생기를 더해주는 피치레드 글로우 치크 ‘레이지 레드 페이스 빔’과 속눈썹 한 올 한 올 연장한 듯 깔끔한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컬프루프 롱래쉬 마스카라 ‘레이지 레드 클리어 픽스 마스카라’도 함께 선보인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강렬한 레드가 아닌 톤 다운된 레드 컬러를 다양하게 변이해 세상에 없던 독특한 새벽 5시 무드를 담아낸 레드 메이크업 에디션이다”라며, “트렌디한 새로운 감성의 붉은 색감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완벽하게 세팅된 레드 메이크업룩을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그 레이지 레드 에디션은 21일 11번가 단독 선론칭을 시작으로, 26일부터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