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
  • 최영하
  • 승인 2020.10.2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GE 20’s만의 68% 에센스 함유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허니버터 아몬드의 귀여운 캐릭터를 디자인에 담은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AGE 20’s X HBAF Honey Butter Almond Edition)을 출시한다.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K-뷰티를 대표하는 팩트의 원조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와 K-아몬드의 대표 길림양행 HBAF(Honey Butter Almond & Friends)의 ‘허니버터 아몬드’가 만나 탄생한 시즌 한정 리미티드 콜라보 에디션이다.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아몬드를 의인화 한 길림양행 HBAF의 대표 캐릭터를 에센스 커버팩트의 케이스 디자인에 담아 제품의 소장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의 3중 복합히알루론산 에센스를 68% 함유해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발효 성분을 함유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화장품(SPF 50+ / PA+++)이며,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완성해주는 ‘핑크 라떼’ △화사한 피부 톤을 완성해주는 ‘화이트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뷰티와 식품업계의 다양한 협업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허니버터 아몬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며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대표 K뷰티와 K아몬드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국내외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오는 10월 22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송 판매를 시작하며 쿠팡 등 온라인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