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성분·향기·디자인 고루 갖춘 '로달리'
착한성분·향기·디자인 고루 갖춘 '로달리'
  • 최영하
  • 승인 2020.10.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화장품, 감각적인 신규 브랜드 론칭

뷰티화장품(대표이사 오한선)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착한 성분에 향기 그리고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신규 브랜드 ‘로달리’를 출시했다. 

로달리는 ’당신의 인상이 달리 보이도록 로달 리가 채울게요’ 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에 아름다운 피부, 아름다운 인상을 위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로달리 퍼퓸바디미스트, 로달리 클리어 여성청결제는 온라인마켓에 맞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로달리는 단순한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점으로 두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자연 친화 복합추출물 성분을 활용한다. 특히 시그니처 제품으로 론칭한 로달리 퍼퓸바디미스트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원료배합 BT Leaf Complex(티트리, 병풀잎, 페퍼민트, 녹차) 성분을 함유해 로달리가 추구하는 바를 추구해냈다.  

먼저 로달리 퍼퓸 바디미스트는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향, 디자인, 성분에 대해 온라인마케팅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향수대신 쓰는 퍼퓸바디미스트 △어디서나 아름다운 디자인 △호불호 없는 향기 세가지 제품 컨셉으로 국내와 해외 온라인 마켓 모두를 겨낭했다. 

현재 국내에서는 자사몰과 오픈마켓에, 해외는 미국 아마존닷컴, 일본 아마존 재팬 입점해 제품 판매를 진행 중이다. 

로달리 클리어 여성청결제&여성 청결 티슈는 연약하고 민감한 여성 Y존을 위한 약산성 제품으로 개발됐다. 로달리 클리어 여성청결제는 바쁜 일상 속에서 여성들의 ‘로달리가 지켜줄게요.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하세요’ 라는 제품 컨셉으로 로달리만의 안심원칙인 △저자극 약상성 식물성 원료 △인공향 대신 자연 유래 라벤더 에센셜 오일테라피를 내세웠다. 

여성들의 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을 함유해 면역력을 높이고, BT리프컴플렉스(병풀잎,티트리,녹차,페퍼민트)의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인공항료를 배제하고, 라벤터 에센셜 향을 더해 민감한 날의 냄새케어,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로달리 클리어 여성청결티슈는 부드러운 프리미엄 순면코튼시트를 사용하여 여성분비물로 인한 가려움·불쾌한 냄새·건조 등으로 민감한 날, 여행중, 운동후 활용하기 좋다. 또한 1매씩 낱개 포장돼 외출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