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킨솔루스, 론칭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
마이스킨솔루스, 론칭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20.10.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모 발효로 완성된 세라피움™ 스킨케어 라인 출시

더마 헤리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가 세라피움™ 론칭을 기념해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스킨솔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 가입 시 첫 구매 50%, 3종 세트 35%, 단일 품목 구매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세라피움™을 가장 많이 함유(1만ppm)한 모이스트 업 세럼 구매 시 세럼 기획세트(모이스트 업 세럼 본품 및 크림, 트리트먼트 샘플 구성)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피부에 꼭 필요한 처방과 최상의 원료로 만들어진 세라피움™(CERAPYome™) 라인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모이스트 업 세럼, 모이스트 온 크림의 3단계로 구성된다. 세 제품 모두 세라피움™과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으며 각각 데일리 마일드 필링(트리트먼트), 붉은기 완화 및 결 개선(세럼), 피부 장벽 케어(크림)를 위한 성분을 배합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커버한다.

아울러 모든 제품이 민감성 패널 자극 테스트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킨바이옴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세라피움™은 국내 유일의 효모 발효로 완성된 독자적인 뉴 세라마이드 성분이다. 뉴 세라마이드 성분은 미세 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으로 불균형해진 스킨바이옴 밸런스를 맞춰 피부 속 수분량과 결, 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마이스킨솔루스는 더 아름다워야 한다는 슬로건 아래 30년 이상 바이오 액티브 기술을 연구해온 스킨케어의 대표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피토스핑고신을 직접 제조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다.

성분부터 철저히 검증하는 탐구 정신을 바탕으로 무언가를 더하기보다 있는 그대로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러한 가치에 공감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마이스킨솔루스는 지금까지 축적해 온 스킨바이옴 기술을 집약한 세라피움™ 라인은 완벽한 수분 밸런싱을 넘어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