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레인, 고농축 진정 ‘시카풀 카밍 마스크’
비플레인, 고농축 진정 ‘시카풀 카밍 마스크’
  • 최영하
  • 승인 2020.10.2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풀추출물 83% 함유 진정 앰플

비플레인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담은 ‘시카풀 카밍 마스크(Cicaful Calming Mask)’를 출시하며 시카풀 제품 라인 확장에 나선다.

20일 공식 론칭한 시카풀 카밍 마스크는 비플레인의 베스트셀러인 시카풀 앰플의 후속작으로, 지난여름 출시된 시카풀 젤에 이어 시트 마스크 타입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시카풀 카밍 마스크는 병풀추출물이 83% 함유되어 가을철 춥고 건조한 날씨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수분 보유 능력이 뛰어난 세미 겔(semi-gel) 시트가 진정 앰플의 유효성분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100% 천연 셀룰로오스를 시트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사용감과 겔 시트만의 뛰어난 밀착력이 피부 굴곡에 빈틈없는 보습을 제공한다.

시카풀 카밍 마스크는 피부 본연의 상태와 가장 유사한 pH 농도인 약(미)산성 제조로 예민해진 피부의 편안한 회복을 도와준다. 시카풀 겔 시트는 친환경 생분해 인증은 물론, 비건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또한, 포장 패키지도 100% 사탕수수로 만들어진 친환경 종이로 제작됐고, 1박스 10매입으로 구성되었다.

비플레인은 시카풀 카밍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뷰티 앱 화해에서도 환절기 특별 기획세트로 선보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플레인 관계자는 “비플레인의 시카풀 라인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빠른 피부 보습 및 진정을 제공하는 시트 마스크 제품으로도 선보이게 됐다”라며 “추워진 날씨로 예민해진 피부에 시카풀 카밍 마스크로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인 피부 진정 케어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