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화이트 트러플 콜라겐 필름’ 론칭
달바(d’Alba) ‘화이트 트러플 콜라겐 필름’ 론칭
  • 최영하
  • 승인 2020.10.19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혜진의 피부 관리 노하우가 들어간 이너뷰티 제품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달바(d’Alba)는 초경량 구강붕해 콜라겐 필름 ‘화이트 트러플 콜라겐 필름’을 홈트라이 서비스로 런칭한다. 

 ‘화이트트러플 콜라겐 필름’은 바쁜 현대인들이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필름형 콜라겐 추천 제품으로 일명 ‘한혜진 콜라겐 필름’으로 불린다. 슬림한 구강붕해 필름 형태이며, 평균 300Da(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분자량이 작아 체내 흡수율을높였다. 부담 없이 무료 체험이 가능한 ‘홈트라이 서비스’는 결제 없이 제품을 사용해본 후 만족 여부에 따라 결제를 선택할 수 있다. 달바공식 스토어에 진행하며 1인 1개 구입으로 한정한다.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구성하는엘라스틴, 콜라겐, 히알루론산의 형성과 흡수를 돕는 원료를함유해 피부를 수분으로 꽉 채워주고,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비타민 C, D, E 성분과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이탈리아산화이트 트러플을 담아 피부 영양까지 생각했다. 

1회분 낱개 포장으로 가방이나 주머니 속에 휴대가 용이하고, 상쾌한 레몬 민트 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권장섭취량은 1일 1~3회로 씹지 않고 혀 위에 천천히 녹여섭취하면 된다. 

달바의 상품 기획 임유진 이사는“20년 넘게 탑 모델 자리를 지켜온 한혜진의 피부 관리 노하우가 들어간 콜라겐 필름이다”라며, “콜라겐 필름 또한 승무원 미스트로 유명한 달바 ‘미스트세럼’ 뒤를 이을 스테디셀러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