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1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워바이겐조’ 단독 할인 혜택 제공

LVMH그룹의 대표적인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파우더리 플로럴 향의 ‘플라워바이겐조’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겐조의 시그니처 향기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플라워바이겐조 라인’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베스트셀러 ‘플라워바이겐조’는 밝게 피어나는 포피를 연상시키는 향기와 패키지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플라워바이겐조는 불가리안 로즈와 파르마 바이올렛으로 시작해 감미로운 바닐라와 화이트 머스크 향과 조화를 이루며, 사이클로살과 헤디온으로 마무리해 은은한 파우더리 플로럴 향을 완성한다. 

이외에도 플라워바이겐조의 매력적인 향기를 바디 컬렉션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인 어 밀크’와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인 어 미스트’, 피부에 촉촉한 젤 제형을 가볍게 터치하여 오랜 시간 플로럴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플라워바이겐조 르 쿠션’, 휴대가 간편한 트래블 사이즈로 구성된 ‘플라워바이겐조 프래그런스 투 고’ 등 다양한 제품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겐조의 ‘플라워바이겐조’ 라인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