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대형마트 3사 입점 완료
라엘, 대형마트 3사 입점 완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1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접점 확대 등 적극적 유통채널 다양화

글로벌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입점 완료했다.

이번 홈플러스에 입점된 제품은 라엘 유기농 생리대4종(중형/대형/오버나이트/슈퍼롱 오버나이트)으로 홈플러스 창고형 매장을 제외한 전국 모든 매장에서 손쉽게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입점을 기준으로 라엘은 대형 3사 마트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 모두 입점하게 되었다. 또한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 같은 헬스앤뷰티스토어와 백화점, 편의점 등 국내 모든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자사몰을 비롯한 쿠팡, 마켓컬리, 29CM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라엘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생리대 탑시트를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여 만들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 숨쉬는 통기성 백시트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습기가 차지 않도록 고안됐다.  또한 제작 시 염소 표백제와 화학 향료 등 6가지 유해 물질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유기농 생리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을 고려하여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자 노력 중”이라고 말하며, “처음부터 쭉 그래왔듯 라엘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항상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엘은 식약처 지정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60종에 대하여 주기적으로 검사 및 보고를 진행함으로써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제작 및 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