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
  • 윤경선
  • 승인 2020.10.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X in BOX로 격려의 마음 전하는 선물로 제격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혜수와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AHC는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공유(Sharing the joy of Beauty)’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선물을 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선물받은 사람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또 고마운 마음과 아름다움을 ‘나눌(Share)’ 수 있도록 박스 in 기프트 박스로 구성한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선보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브랜드 철학과 나눔의 가치를 담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접한 배우 김혜수는 AHC의 좋은 취지에 공감하며 브랜드 모델로서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의미있는 일을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 이를 계기로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담은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가 특별 기획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에는 김혜수가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완성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하이파이브하는 모습으로 응원하고 격려하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패키지 박스가 서로 맞물리며 하이파이브하는 모습이 연결되어 마음은 나눌수록 더 오래 이어진다는 나눔의 의미를 담아냈다.

각 패키지 박스에는 ‘나는 당신의 팬입니다’라는 메시지도 새겨져 있어 힘든 일상 속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빛나는 일상을 지켜낸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 기존의 박스 in 기프트 박스 형태는 유지해 고마운 마음과 아름다움을 나눌 수도 있다.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을 돌아보고, 함께 있어 행복함을 되새기며 서로를 응원하자는 의미를 부여한 것이다.

쉐어박스는 총 4개의 아이크림이 박스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구성품인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줘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