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랩 신제품 ‘식물성 오메가’ 론칭
이너랩 신제품 ‘식물성 오메가’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1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식물성으로 안전하고 깨끗하게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이 신제품 ‘그린 바이탈 식물성 오메가’를 출시했다.

김호중 모델 발탁 이후, 세 번째 출시하는 홈쇼핑 제품으로 플라센타, 초유단백질 등의 제품들이 연속 13회 매진(일부 매진 포함)을 기록하는 등 히트를 친 터라, 이번에도 히트를 기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8일 11시 15분,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이너랩 ‘그린 바이탈 식물성 오메가’는 (이하 식물성오메가)는 생태계 먹이 사슬 맨 하단의 미세조류를 깨끗한 환경에서 직접 배양, 추출한 것을 원료로 사용하였다. 118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의 글로벌 원료사인 DSM사의 무용매 추출공법과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생산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너랩 식물성오메가는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유지 기능성과, 특히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설계되었다. 시중의 동물성오메가와 비교했을 때, 어취가 전혀 없고 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배양되어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혈행 관리가 꼭 필요한 중년층부터 적절한 DHA 및 EPA 함유가 필요한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