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템부터 마스크 프루프템까지 다양한 구성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환절기 피부 케어템부터 마스크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한다. 피부 타입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한 ‘파워 스팟 크림’, ‘르 아로’와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에코소울 피그먼트 섀도우’, ‘투 텍스처 틴트’ 등은 50-70% 할인 판매한다.

마스크 프루프템 ‘커버 퍼펙션 픽실러’, ‘트루 핏 픽서 쿠션’부터 향균 클렌징폼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클렌징 폼’, 유해세균 99.9% 제거 손 소독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액/겔’ 10~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신제품 ‘디 에센셜 앰플 비타 씨 브라이트닝 / 어성초 리페어 / 락토바이오틱 퍼밍’ 3종 모두 20% 할인한다.

고수분 농축 앰플 ‘액티브 소스 앰플’, 더마 안티에이징 ‘리페어 알엑스’, 수분과 영양을 꽉 잡아주는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등 집중 보습 케어 라인은 30-40% 할인 판매한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소프트 젤’, ‘어반에코 하라케케’,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더마 플랜’ 등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라인도 10-2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들뜸없이 촉촉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스튜디오’와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샘물 섀도우 박스’, ‘샘물 싱글 블러셔’, ‘프리즘 라이트, ‘에코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등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도 10-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평소보다 보습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샘데이 기간 동안 환절기 피부 고민을 도와줄 진정템 및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