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자오담’, 랄라블라 단독 입점
마녀공장 ‘자오담’, 랄라블라 단독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13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본격적인 유통망 확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마녀공장의 신규 브랜드 ‘자오담’이 GS 리테일에서 운영하는 ‘랄라블라’에 단독 입점했다고 밝혔다. 자오담은 ‘자연을 오롯이 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추어 ‘도토리 모공 쫀쫀 라인’과 ‘풋사과 수분 퐁당 라인’을 출시하였으며, 랄라블라 전국 오프라인 130여개 매장과 온라인몰에 단독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자오담에서 랄라블라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도토리 모공 쫀쫀 라인은 ▲도토리 모공 쫀쫀 크림 100ml ▲도토리 모공 쫀쫀 패드 70매 ▲도토리 모공 쫀쫀 토너 300ml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강원도 홍천의 햇도토리를 주된 자연 재료로 삼은 도토리 모공 쫀쫀 라인은 총 144시간 발효를 통해 얻어진 홍천 도토리추출물을 주된 원료로 하여 늘어진 모공과 번들거리는 피부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고객에게 안티-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도토리 추출물에 담긴 풍부한 탄닌 성분이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가꾸어주고 국내산 녹차, 병풀, 대나무수가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잠재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풋사과 수분 퐁당 라인은 ▲풋사과 수분 퐁당 크림 100ml ▲풋사과 수분 퐁당 토너 300ml의 2종으로 구성됐다. 풋사과 수분 퐁당 라인은 경북 영주의 풋사과를 과즙은 물론, 사과 껍질까지 통째로 담아 수분 부족형 피부에 최적의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풋사과에 가득 담긴 폴리페놀 성분이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채워주고 풋사과 유래 과일산이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어 피부가 한결 가벼워지면서도 충만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멜라닌 색소 케어 및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자오담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샘플링,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0월 한달 간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도토리 모공 쫀쫀 라인과 풋사과 수분 퐁당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랄라블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샘플링을 진행한다.

 자오담 관계자는 “이번 랄라블라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자오담의 접점을 마련하고, 피부에 꼭 필요한 것만 오롯이 담아낸 자오담으로 모공, 건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의 솔루션을 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