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미사 프레쉬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
화미사 프레쉬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0.1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한 클린 뷰티 실현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

지속 가능한 자연을 담은 브랜드 화미사 프레쉬가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를 수분으로 꽉 채워줄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을 출시했다.

자연의 싱싱한 원물을 이용한 제품을 전개하는 화미사 프레쉬의 첫 번째 제품인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은 유기농 보검 선인장 추출물이 99.47% 담겨 선인장의 점액질 성분이 속보습은 물론 겉보습까지 꽉꽉 채워주어 피부 코어부터 관리해 빛나는 피부로 완성해 주는 세럼이다. 인류 건강은 물론 지구 건강에도 좋은 슈퍼푸드 5가지에 선정 된 보검 선인장은 40여종의 비타민, 12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역사적으로 오래 전부터 아메리칸 인디언 부족에게 신비의 약으로 불리운 바 있다.

특히, 선인장 점액질의 팩틴과 식이섬유소 뮤실리지 성분이 피부 보호, 유지 보습 기능으로 48시간 속보습과 72시간 겉보습 지속력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건성 피부 혹은 속건조가 심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과 윤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은 임상시험 테스트를 통해 더마테스트, 피부결, 윤기, 탄력 개선과 72시간 겉보습, 48시간 속보습, 24시간 TEWL(경표피부수분손실량 개선) 지속력에 도움이 된다는 인증 받았다. 점액질과 같은 앰플 타입이지만 흡수력이 좋고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 녹색의 은은한 그라스 허브 향이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또한,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은 유럽 5개국의 천연, 유기농 기관에서 제품의 모든 성분이 천연, 유기농 성분이며 제조 시설 실사와 제품의 패키지까지 모두 통과한 브랜드만이 받을 수 있는 COSMOS 인증을 받았으며, 독일 피부 자극 테스트인 더마테스트 인증을 받았다. 패키지 또한 전면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와 패키지로 지속가능성을 실현한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