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소스라이브 방송서 인기 클렌징 라인 할인 판매
시크릿키, 소스라이브 방송서 인기 클렌징 라인 할인 판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0.1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몬 스파클링 라인’ 4종 세트 정가 대비 62% 할인 특가

㈜젠피아(대표 정진오)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가 13일 오후 6시부터 라이브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소스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크릿키는 이번 방송에서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레몬 스파클링 클렌징 라인’ 4종 세트 ‘필링 젤, 필링 패드,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을 소개하고, 정가 대비 62%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시크릿키 레몬 스파클링 라인은 레몬추출물과 탄산수가 주 성분으로 함유되어, 환절기로 예민해진 피부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레몬 스파클링 클렌징 폼은 전 세계에서 30만 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로, 최근 고객들의 요청으로 대용량 업그레이드되어 재출시 된 인기 제품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늘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소스라이브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진행에는 인기 뷰티셀럽 ‘김율아’와 전문 쇼호스트 ‘김지원’이 함께 나서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김율아는 ‘캘리포니아 언니’라는 이름으로 자신만의 뷰티 팁과 제품을 소개하며 많은 팬을 확보한 SNS 인플루언서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레몬 스파클링 클렌징 라인 4종은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4종을 함께 썼을 때 더욱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하다”라며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 자극이 적은 딥 클렌징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