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커버 퍼펙션 픽실러’
더샘, ‘커버 퍼펙션 픽실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1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착용 8시간 색상 지속 테스트 완료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우수한 커버력과 픽서를 뿌린 듯 깔끔한 커버 고정 효과로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커버 퍼펙션 픽실러’를 출시한다.

신제품 ‘커버 퍼펙션 픽실러’는 피부에 스며들 듯 가볍게 밀착되고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을 방지해주는 마스크 프루프(mask-proof) 컨실러이다.

‘커버 퍼펙션 픽실러’는 마스크 착용 8시간 색상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피부에 스며들 듯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잡티, 요철 등 피부 결점을 깔끔하게 커버해 준다. 

컬러는 ’01 클리어 베이지’와 ‘1.5 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로 피부 톤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결점 커버와 우수한 지속력을 가진 컨실러를 활용해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파데리스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커버 퍼펙션 픽실러’는 메이크업을 고정시켜 주는 ‘메이크업 픽서’와 잡티를 커버해주는 ‘컨실러’를 합친 제품으로 픽서를 뿌린 듯 지속력 높은 커버 고정 효과로 잡티와 모공 등 피부 결점을 깔끔하게 커버해준다”라고 전했다.

‘커버 퍼펙션 컨실러 라인’은 피부 결점과 부위에 따라 맞춤 제형을 선택 가능한 컨실러 라인으로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인생 컨실러’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