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클리오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 가성비 좋은 4구 아이 팔레트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를 더욱 빛나게 하는 반짝 글리터 전문 브랜드’ ‘트윙클팝 (TWINKLE POP)’에서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2종을 선보였다 밝혔다. 
 
트윙클팝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는 하나의 아이 팔레트에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4가지 색상을 담아 아이 팔레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4가지 모두 펄 섀도우로 구성되었으며 9,900원이라는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 등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총 2가지 호수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로즈 핑크 컬러의 #헤이, 로즈와 ▲브릭 브라운 컬러의 #헤이, 브라운으로 구성. 쉬머, 바세린광, 육각 글리터까지 다양한 펄감과 텍스쳐를 담았으며,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의 인기 컬러인 4호 화이트 반짝, 12호 튤립반짝 컬러가 함께 구성되어 펄을 좋아하는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트윙클팝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한 ‘마스크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됐다.”라며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아이 메이크업이 강조되는 요즘 반짝이는 글리터로 돋보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 ‘마스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매우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은 현재 클럽클리오 공식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번 달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