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한국 론칭 1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세포라, 한국 론칭 1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 최영하
  • 승인 2020.10.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선티크·헤라·활명·어뮤즈 콜라보레이션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대표이사 김동주)가 세포라의 한국 론칭 1주년을 기념, 세포라를 상징하는 특별한 패키지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세포라 코리아 론칭 1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출시하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에 세포라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인 볼드한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더해져 기존 제품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설화수, 헤라, 선티크 등 카테고리 별 인기 브랜드뿐만 아니라 활명, 어뮤즈 등 세포라 단독 브랜드도 세포라 1주년 기념 제품 출시에 참여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윤조 에센스’ 세포라 에디션은 하얀 백자를 연상시키는 고유의 형태는 유지하면서 스트라이프와 레드 컬러를 통해 트렌디하고 경쾌한 무드를 표현하고자 했다.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에 화사한 톤업 효과까지 더해져 내추럴한 베이스를 연출해주는 선티크의 ‘아임 톤업 멀티베이스’는 캡과 단상자에 블랙&화이트 패턴과 세포라 아이콘을 활용했다. 출시와 동시에 완판 기록을 세운 헤라의 대표적 립 제품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도 세포라 한정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단품 가격에 블랙 파운데이션 디럭스 샘플을 증정해 혜택을 더했다.
 
세포라의 단독 브랜드이자 K-뷰티를 선도하는 활명과 어뮤즈 역시 새로운 옷을 입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활명 ‘스킨 엘릭서’는 스트라이프를 세련되게 담아낸 패키지뿐만 아니라 이전에 출시된 적 없던 50ml 용량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스킨 엘릭서’는 토너와 에센스, 오일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미스트로 세포라에 입점한 스킨케어 제품 중 베스트셀러에 꼽히는 제품이기도 하다. 감각적인 컬러로 MZ세대를 사로잡은 리얼웨이 뷰티 브랜드 어뮤즈는 패키지 전면에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를 새긴 ‘성수동 아이 팔레트’ 세포라 에디션을 준비했다. 투명한 패키지 안에서 반짝이는 글리터가 내려앉으면서 환상적인 느낌을 연출하는 것이 돋보인다. 

제품력이 검증된 베스트셀러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매력까지 더한 세포라 1주년 에디션은 10월 8일부터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신촌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그리고 세포라 IFC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포라는 1주년을 맞아 11월 4일까지 9만원 이상 구매 시 1주년 한정판 토트백 증정 및 1주년 한정판 제품 구매 시 피부 진정 스킨케어 2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포라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으로 세포라가 한국 론칭 1주년을 맞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단독 브랜드 소개, 가상 제품 테스트 등 세포라에서의 뷰티 경험이 더욱 즐거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